소비자중심경영     Customer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측면
  • 상품 및 서비스 선택 정보 제공 효과
  • 소비자 문제 발생 시 CCM 운영체계에 따라 신속하'소' 합리적인 해결 가능
 
  기업측면
  • 전 임직원 소비자 관련 인식 제고
  • 제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궁극적으로 대내외 경쟁력 제고
동경모드의 CCM사무국에서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권익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 디자인 등 모든 운영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적극적으로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1. 소비자 상담 접수
전화, FAX, 웹(WEB)
2. 불만 유형
교환, 배송지연 사이즈
상이 디자인, 색상 불만 세탁시
문제 등
3. 개선 대책 실시
불만접수 7일 내로
제품 교환, 수선, 환불 처리 등
4. 소비자 상담 해결
고객에게 결과통보
불만처리 결과보고 관련
부서 피드백